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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아)대구시, 게임마케팅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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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부 이지원
wonylee@tbc.co.kr
2006년 05월 08일

게임산업 육성을 선언한
대구시가 직접 게임마케팅에
나섰습니다

전국 최초로 상설 게임대회를
개최해 지역업체를 홍보하고
게임 붐을 조성할 계획입니다

이지원 기자의 보돕니다.




국제 게임쇼와 전국게임대회,
게임관련 전시회 등이 펼쳐지는
대구 e 스포츠페스티벌,

게임 관련 대형 행사로
게임 붐을 조성한다는 의미가
있지만 연속성이 없다는
한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장면전환)
이 가운데 15일 전국 최초로
시도되는 상설 게임대회는
게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이끌면서 건전한 게임문화를
조성할 수 있는 행삽니다

시비 8천만원등 약 4억원이
투입되는 상설게임대회는
지역에서 개발된 게임으로만
구성되는데 올해는
KOG의 그랜드 체이스와
라온 엔터테인먼트의 테일즈러너
두 종목이 채택됐습니다

인터뷰-오종훈 KOG 마케팅팀장

인터뷰-김우석
라온 엔터테인먼트 개발팀장

경기는 대구 디지털산업진흥원에 마련된 e 스포츠 경기장과 PC방,
게임사이트등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진행돼
전국에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주장원과 월장원 선발을 거쳐 상,하반기 챔피언을 뽑는데
e스포츠 축제 행사와도 연계할 계획입니다

인터뷰-김유현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CT팀장

(스탠드업)
게임산업 마케팅에 직접 나선
대구시, 게임도시로 도약할
미래가 그리 멀지만은 않습니다

TBC 이지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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