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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지하철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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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행정팀 이승익

2002년 12월 18일

대구시민들은 지하철
서비스에 대체로 만족하고
2호선 조기 완공과 노선
증설이 가장 시급하다고
여기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대구지하철공사가 최근
지하철 이용객 717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고객 만족도가 지난해 보다 0.9점 오른 68.1점으로 나타났습니다.

가장 시급한 해결 과제로는 63.2%가 2호선 조기완공과
노선 증설을,20.1%는 다른 교통 수단과의 연계라고 답했습니다.

지하철 서비스가 처음보다 나아졌다는 응답은 62.6%였고 지하철 이용 이유로는 빠르고 정확하기 때문이라는 응답이 가장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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