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날씨
5.프)10.20대 신문 광고 주로
공유하기
교육문화팀 정병훈

2002년 12월 02일

10대와 20대 여성들이
신문 광고를 가장 많이
보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한국방송광공공사가
전국 대도시와 중소도시의 6천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남성보다 여성이 신문광고를
많이 보고 있고 특히 10대 여성의 65.8%와 20대 여성의
56.9%가 광고를 본다고 답했습니다.

텔레비젼 프로그램도
30.40대 남성층의 스포츠 시청이 늘고 오락 영화 등 흥미위주 시청이 늘어 뉴스 선호도가 매년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방송광고공사는
이같은 조사결과를 CD-롬으로 제작해 광고업계에
배포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53-760-2000 / 010-9700-5656
▷ 이메일 : tbcjebo@tbc.co.kr
▷ 뉴스홈페이지 : www.tbc.co.kr

주요 뉴스

최신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