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날씨
휴>소비자불만 지난해보다 늘어
공유하기
정치경제부 권준범
run2u@tbc.co.kr
2008년 07월 06일

대구 소비자연맹은
2008년 상반기 소비자
상담 결과 총 5천729건이
접수 돼 지난해 같은 기간
3천730건보다 53.6%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들의 상담이 가장
많았던 품목은 의류와 세탁
관련 생활용품이 천 620건으로 가장 많았고, 정보통신과
생활 가전제품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또, 상담이유로는 품질
관련 상담이, 판매방법은
전자 상거래에서 소비자
불만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53-760-2000 / 010-9700-5656
▷ 이메일 : tbcjebo@tbc.co.kr
▷ 뉴스홈페이지 : www.tbc.co.kr

주요 뉴스

최신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