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상반기 여심을 사로잡은
패션 스타일은 무엇일까요?
지역의 한 유통업체가 뽑은
상반기 히트상품에
화장기 없는 얼굴을 표현하는
비비크림과 미니스커트가
선정됐습니다.
이지원기자가 취재했습니다.
요즘 화장품 매장에서
가장 인기를 모으는 상품은
화장기 없는 얼굴, 이른바
생얼을 표현하는 제품들입니다.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의 효능을
가진 비비크림은 상반기
히트상품에 뽑혔고
투명메이크업을 위한
다른 제품도 인기 폭발입니다.
눈밑의 다크서클이나 T존,
모공 관리 제품 등
화장기없는 얼굴을 표현해주는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인터뷰- 고객
어려보이는 얼굴에 좋다는
검은콩, 검은쌀등 블랙푸드도
인깁니다.
블랙푸드를 함유한 상품의
매출도 동반상승하고 있습니다.
구성-미니스커트
지난 해에 이어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미니스커트는
멋쟁이들의 필수 품목이
됐습니다.
무릎 위 10센티미터 길이에서
최근에는 무릎 위
30센티미터 이상 올라가
초미니를 넘어 나노미니라는
새로운 용어가 생길 정돕니다.
인터뷰-안희식 동아쇼핑 여성팀
미니스커트의 유행을
경기침체와 결부시키는 속설은
설득력을 잃은지 오랩니다.
(스탠드 업)
화장기없는 얼굴이나 미니스커트모두 세계적인 패션트렌드이고
건강한 매력을 드러내려는
젊은이들의 개성 표현이기
때문입니다.
TBC 이지원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53-760-2000 / 010-9700-5656
▷ 이메일 : tbcjebo@tbc.co.kr
▷ 뉴스홈페이지 : www.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