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민원안내콜센터가
오늘부터 대구.경북 전역에서
시범운영됩니다.
이에따라 정부와 관련된
애로사항은 110번으로 전화하면 상담원과 직접 대화하며 안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급하지 않은 사안이나
바로 응대가 어려운 민원은
관련 기관 시스템에 등록돼
해당 업무 담당자가 답하는
콜백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외국인을 위한 통역민원서비스도 제공됩다.
정부민원안내콜센터는
다음달부터 전국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53-760-2000 / 010-9700-5656
▷ 이메일 : tbcjebo@tbc.co.kr
▷ 뉴스홈페이지 : www.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