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들어 신용카드와 관련된
민원이 크게 줄었습니다.
금융감독원대구지원에 따르면
올 상반기 신용카드 관련
민원은 633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천 555건에
비해 59.3% 줄었습니다.
이는 연체율이 줄고
금융권의 무리한 채권 회수
방법들이 사라지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됩니다.
이에따라 올해 전체 금융민원도 4천4백여 건으로 지난해 보다
10% 줄었는데 금융기관의 경우 대출 관련 민원이 22%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53-760-2000 / 010-9700-5656
▷ 이메일 : tbcjebo@tbc.co.kr
▷ 뉴스홈페이지 : www.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