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 대부분 지역 건조특보 발효 중인 가운데 당분간 화재 예방에 신경 써주셔야겠습니다.
오늘 대체로 맑은 날씨 이어지면서 낮기온 대구 7도, 포항 9도까지 오르는 등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
자세한 날씨 소식,
이현정 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날씨1>
당분간 우리지역은 산불 등 각종 화재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 주셔야겠습니다.
며칠 째 경북동해안지역에 발효 중이던 건조특보는 대구를 포함한 경북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됐습니다. 당분간 피부 상하지 않도록 보습관리 잘 해주셔야겠고요, 특히 정월대보름인 이번 주말은요, 달집 태우기와 같은 각종행사가 열리는 만큼 불씨관리에 더욱 신경 써 주셔야겠습니다.
한편 오늘 기온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아침기온 대구 영하2도, 의성 영하5도, 포항은 0도로 출발하고 있고요, 낮기온 대구와 의성 7도, 포항은 9도까지 오르면서 오늘 대체로 큰추위 없이 무난한 겨울날씨 이어지겠습니다.
한편 청송과 영양을 비롯한 경북북동산지는 한파주의보 발효 중이고요, 울릉도와 독도는 오늘 늦은 오후부터 저녁사이 비나 눈이 조금 내리겠습니다.
자세한 우리지역 기온입니다.
아침기온 상주와 구미가 영하2도, 안동 영하 4도 보이고 있습니다. 낮기온 상주 5도, 구미 7도 예상되고요, 울진은 낮기온 8도, 포항과 경주는 9도 예상됩니다. 날씨였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53-760-2000 / 010-9700-5656
▷ 이메일 : tbcjebo@tbc.co.kr
▷ 뉴스홈페이지 : www.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