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날씨
내일 새벽까지 눈...토요일 강추위
공유하기
편집부 TBC 기상센터

2023년 01월 26일

매서운 북극 한파에 눈까지 내리면서 꽁꽁 얼어붙은 겨울 왕국을 실감할 수 있는데요.

CG1) 대구와 경북 남부는 내일 새벽까지 가끔 눈이 내리겠고, 울릉도와 독도는 모레까지 최고 20cm의 많은 눈이 쌓이겠습니다. 눈이 얼어서 빙판길이 되는 곳도 있어서 교통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CG2) 내일 대구는 아침 기온 영하 4도 낮 기온 0도에 머물겠습니다. 눈이 그친 뒤 토요일인 모레는 기온이 다시 떨어지겠습니다. 아침 기온이 영하 10도 안팎까지 곤두박질치겠고, 칼바람까지 불어서 체감온도는 더욱 낮겠습니다. 한파 대비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전국) 계속해서 내일 하늘은 흐리다가 오후부터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내일 아침까지 전라권을 중심으로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특히 전라서해안과 제주도산지에 10cm 이상의 적설이 예상됩니다.

지역) 내일 아침 기온 보시면 예천, 김천 영하 8도로 춥겠습니다. 중부지방 안동의 아침 기온 영하 8도, 낮 기온 영하 2도로 종일 영하권의 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영양, 청송 아침 기온 영하 9도, 포항 낮 기온 1도에 그치겠습니다.

주간) 당분간 대체로 맑은 날이 이어지는 가운데, 일요일 낮에는 추위의 기세가 한풀 누그러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53-760-2000 / 010-9700-5656
▷ 이메일 : tbcjebo@tbc.co.kr
▷ 뉴스홈페이지 : www.tbc.co.kr

주요 뉴스

최신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