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날씨
내일 아침기온 대구가 영하8도, 연휴 마지막날인 화요일은 무려 영하10도
공유하기
편집부 TBC 기상센터

2023년 01월 20일

올 설연휴 강력한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오늘 낮부터 찬공기가 유입되면서
내일 아침기온 대구가 영하8도, 연휴 마지막날인 화요일은 무려 영하10도까지 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울릉도와 독도는 오늘 눈이나 비가 내리겠습니다.

자세한 날씨 소식,
이현정 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날씨1>

이번 설연휴는 추위대비 단단히 해주셔야겠습니다.

오늘 낮부터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내일 아침 기온은 대구가 무려 영하8도까지 떨어져 많이 춥겠습니다. 설날 당일 일요일도 영하5도 보이면서 공기가 많이 차갑겠는데요. 또 설연휴 마지막날인 화요일은 대구의 아침기온 무려 영하10도, 낮기온도 영하5도에 그치면서 올겨울 가장 추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설 연휴는 한파에 대비해 안전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 기온 살펴보겠습니다. 아침기온은 대구가 영하1도, 안동 영하2도, 문경은 2도로 출근길 큰 추위는 없는데요. 하지만 낮기온 오늘 대구가 3도, 안동 1도, 문경은 0도에 그치면서 오늘 평년보다 4도가량이나 낮아 쌀쌀하겠습니다.

한편 울릉도와 독도는 저녁까지 비나 눈이 가끔 내리겠고요,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또 경북동해안과 산지에도 초속 15m 안팎에 강한 바람 예상됩니다.

자세한 우리지역 기온입니다. 오늘 아침기온 상주가 3도, 구미 1도로 출발해 낮기온 상주1도, 구미 2도에 그치겠습니다. 울진과 포항, 경주는 낮기온 4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53-760-2000 / 010-9700-5656
▷ 이메일 : tbcjebo@tbc.co.kr
▷ 뉴스홈페이지 : www.tbc.co.kr

주요 뉴스

최신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