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지역 외식업소 100곳에서 개발한 간편 조리제품인 밀키트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구시는 지난 10월 출시한 대구 밀키트 100선이 한 달 동안 4천6백여 개, 7천7백여만 원어치가 팔리는 등 매출이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밀키트 100선은 대구시가 2019년부터 지역 외식업계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하고 있는
'외식업소 컨설팅 사업'의 하나로 추진됐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53-760-2000 / 010-9700-5656
▷ 이메일 : tbcjebo@tbc.co.kr
▷ 뉴스홈페이지 : www.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