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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차량등록 민원 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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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행정팀 이승익

2003년 11월 12일

차량등록 민원 서비스에 대한 시민들의 호감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구시 차량등록사업소가
지난달 한 달동안 민원인 696명을 조사한 결과 민원처리 행정 서비스가 매우 친절하다는 응답이 66%, 친절하다는 응답이 27%로 나타나 93%가 친절하다는 평가를 내렸습니다.

보통이라는 응답은 5%, 불친절하다는 응답은 2%에 머물렀습니다.

지난달 민원인 의견제출과 건의는 109건이 접수됐는데
이 가운데 제도개선 건의가 13%였고 불편사항 신고가 14%인 반면 칭찬과 감사의견은 39%나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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