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민들은 지하철을
이용할때 다른 교통수단과의 연계를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구지하철 공사가 지난달 709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다른 교통수단과의 연계가 중요하다고 응답한 사람이 47%로 가장 많았습니다
안내표지판이나 안내체계등 시설이용의 편리성이
중요하다고 응답한 사람은
18%였습니다
대구지하철 서비스의
종합만족도는 백점만점에 67점으로 비교적 만족하고 있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53-760-2000 / 010-9700-5656
▷ 이메일 : tbcjebo@tbc.co.kr
▷ 뉴스홈페이지 : www.tbc.co.kr